Fascination About 호치민 유흥

사기 뿐만아니라 여행사가 아닌, 숙박업, 음식업 등등에서 직접 골프 부킹대행부터 차량제공 등의 호객 행위를 하는 곳이 많습니다.

베트남의 카라오케 바는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호치민의 카라오케 바는 다양한 테마와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개인 룸을 예약하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카라오케 바로는 더 원, 넘버 원 등이 있습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위주입니다.

호치민에서 홍등가라고 하면 부이비엔 거리와 리틀 재팬이라는 두 곳의 주요 지역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두 지역은 각각 전반적인 분위기와 인파, 시설 면에서 상당히 큰 차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거주하며 여행객분들의 내상없는 여행을 돕는 여행의꿈 입니다

현지인 여성들과 만남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면 가장 안전하게 보장받고 즐길 수 있는 곳이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밤문화를 처음 경험하시거나 한두번 방문에서 눈탱이도 좀 맞고 뒷통수도 좀 맞아서 내상을 입으신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의 밤문화에 대해 총정리하고, 상세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알려드리는 것이니 캡쳐나 저장, 공유 등을 통해서 각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베트남의 전통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에스코트 즉, 에코시스템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호치민 유흥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이 베트남 밤문화를 경험하고싶을때 태국과 더불어 가장 많이 오는 곳이죠.

제목은 호치민 밤문화입니다만, 사실 베트남 전체로 적용시켜도 무방합니다. 단지 업체가 많냐, 적냐의 차이일 뿐 베트남 전국의 밤문화는 거의 다 비슷합니다.

호치민의 벤탄 시장, 다낭의 담 시장과 함께 유명한 야시장인 하노이 동쑤언 시장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마사지 가게도 매우 많은 편인데, 특히 업소 문 앞에 아오자이 차림의 여성 직원이 서있다면 이러한 곳들은 남성분들을 위한 마사지라는 뜻으로 해석해도 무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